Brand Identity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은 코치, 캘빈클라인을 거쳐 마크제이콥스의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과 개발 총괄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2006년 론칭한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Age Target
Joy Grysin Line Target 28~38세
Tribeca by JOY GRYSON Line Target 18-28세
Brand Concept
Cool downtown NYC edge and attitude that women want
Designer, JOY GRYSON
Calvin Klein, Coach 디자이너
Marc Jacobs 백&액세서리 디자인 총괄 디렉터
2006년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런칭
2010년 Harper's Bazaar 액세서리 부문 18인의 디자이너에 선정
2011년 CFDA(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취임
2012년 세컨드 레이블인 Tribeca by JOY GRYSON(트라이베카) 라인 런칭
2014년 한국 독점 런칭 기념 프리젠테이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