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머천다이징 멤버십

Brands

Brand Concept
Vintage Pop Color의 유머러스한 브리티쉬 스타일을 기본컨셉으로 감성적이고 위트넘치는 Wittidiot에게 유럽의 위트있는 감성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Total Fashion Acc Line으로 제안.
질서정연함을 넘어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조합, 경계를 넘어선 유쾌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라빠레뜨만의 Artistic Contemporary Casual의 Life Style을 제시합니다.

Age Target
Core Target 패션과 트랜드에 관심이 많은 21~23세
Sub Target 개성을 중시하는 모든이

Season Concept
제시카 & f(x) 크리스탈을 모델로 기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자매의 자연스러운 리얼 라이프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라빠레뜨의 신제품을 세련되게 보여 줌.
'TWO OF A MIND TO MAKE UP A LOOK'의 시즌 카피에서도 보여지듯이 두 자매의 두 가지 마인드로 하나의 스타일을 보여 줄 수 있는 세련 된 트윈룩 스타일링으로 진행하여 라빠레뜨만의 유니크함을 더 표현.

Family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