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머천다이징 멤버십

Brands

Brand Identity
‘Neo Feminity’
온앤온만의 감성을 담은 새로운 여성미의 표현 고급스러움이 내제된 코리안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레이디 라이크 룩

Brand Concept
Comfort chic (편안한 세련됨)
Fresh Elegant (젊은 감성의 고급스러움)
Urban Casusl (도시적인 캐주얼)

Age Target
Main Target 24~29 / Sub Target 25~35

Season Concept
A wanderer in the perfect city
자연과 인물을 색면에 따라 단순화, 추상화한 회화를 추구하는 추상표현주의 작가 Milton Avery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인물을 단순화시킨 미니멀한 구도와 풍부하게 표현되는 포클로릭 컬러의 보헤미안 감성을 표현. 깊이감 있는 오렌지, 따뜻한 우드, 바랜듯한 퍼플컬러의 이국적인 레트로 무드와 시크한 그런지 무드의 대비. 시적이고 몽환적인 감성을 현대적인 프렌치 보헤미안 감성으로 이미지를 담음.

Family Brands